Ethnic Food

에스닉 푸드

한류와의 외식산업

성장하고 있는 한류에 발돋움하여
글로벌 시장까지 겨냥하는 WORD LINN

신한류를 통한 한국 식문화 시장 확대

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독창적인 한국문화
WORLD LINN 에서는 외식으로 세상과 교감 하겠습니다.
  • K-POP
    한류커뮤니티의 중심에는 K-POP이 있으며, 한류 전파에 첨병역할 K-POP의 수요는 아시아, 유럽에 이어 남미 지역으로 확산 K-POP을 통한 문화, 관광, 유통 등 서비스 업종 및 식품, 전자, 화장품, 자동차, 의류 등 다양한 분야로 파급효과 K-world Festival 등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이벤트 기획으로 지속적 시장 확대
  • K-FOOD
    정부의 정책적인 “한식 세계화” 사업 추진 과 함께 한류 드라마를 통한 한식의 맛과 멋에 대한 인식 제고 K-FOOD는 한국의 전통 문화적 가치와 현대인의 건강식 Needs에 부합하는 복합 적인 사업 분야 당사는 프랜차이즈 사업 전문성과 메뉴 개발 차별성, 한국의 맛을 고유하게 담아 내는 융복합적인 사업 모델 전개
  • K-CULTURE
    대장금’을 시작으로 ‘별에서 온 그대’로 이어지는 드라마 열풍은 웹툰을 비롯한 온라인 영역으로 확대 한류스타 따라하기(화장, 의상 등)을 비롯한 소비문화에 파급효과 한류의 영향으로 한국을 찾는 외국인의 수 증가, 개인 문화 및 체험 관광으로의 확대 추세

WORLD LINN is Global village

글로벌 시장으로의 외식사업 확대

대표전화 1688-5725